마켓컬리를 자주 애용 하고 있습니다.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니 너무 좋은 시스템인거죠. 이용하다 보면 몇 몇 재구매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 중에 맘에 제 맘에 들어 늘 빼 놓지 않고 구매하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1. 바삭바삭 광천 미니 김가루(9봉지)


보통 마트에서 구매하는 김 가루는 양이 많아 항상 개봉 후 다 먹지 못하고 눅눅해져 버리곤 했는데 광천 미니 김가루는 비빔밥이나 주먹밥 만든때 그리고 김 고명을 사용 해야할 때 정말 요긴하게 남김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버리는 일도 없고 적적히 필요한 양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혼자 사는 분들을 위한 기발한 아이디어에 감탄했어요.
2. 99크리스피 소시지 핫도그 (80g × 10)*(2종류)
한 번 구매 했다가 이제는 늘 구매하는 아이템! 출출 할 때 먹으면 든든한 간식입니다.
크리스피 치즈 반반 , 크리스피 소시만 있는 제품 두 제품중 하나를 고르라면 소시지만 있는 상품이 더 맛있어요. 일단 속에 들어 가는 소시지가 탱글탱글하고 아쉽게도 반반 핫도그와는 품질에서 차이가 납니다.
맛있게 먹는 방밥으로는 원래는 젠자렌지만 넣고 돌린 후 한 김 식혀 먹으면 되는 상품인데 좀 더 맛있게 먹으려면 일단 전자렌지 살짝 돌린 후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주면 겉바속촉! 반죽도 쫄깃쫄깃하고 여기다 원하는 케챱, 머스타드, 본인 원하는 각종 소스와 함께 먹으면 좋고요.
그리고 끝판왕 이라 할 수 있는 떡뽁이와 같이 먹어주면 인생이 행복해집니다 ^^
3. 한 알 육수(코인육수)


4g × 25개가 들어 있는 코인 육수 인데요 다른 제품들도 많아 구매 폭은 넓습니다. 1인 가정(자취생), 주부님, 남녀 통틀어 일단 너무 편한 필수 아이템 입니다.
아시다시피 육수를 낼려면 재료준비 부터 손이 많이가는 여러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또 육수를 내려다 어중간한 남은 재료를 보관하다 버리기 일쑤고 이럴때 각종 국물 요리 된장찌개, 청국장 등 끓일때 이 육수 한 알을 끓는 물에 퐁당! 넣어주면 상황이 끝!
시간 절약도 되고 모든게 손쉬워지다 보니 편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외 마켓컬리 사골 육수, 휴지, 스파게티 소스 1.5kg(폰타나), 제주 돼지고기 함량이 96.08% 오뗄블랙라벨 비엔나 등 대형 마트에서 볼 수 없는 상품들을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고 맛있고 좋은 상품들이 많으니 한 번 이용해 보세요~